오늘날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현명한 방법

2020. 7. 20. 15:45카테고리 없음


오늘날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현명한 방법



때때로 사업주들은 현금을 너무 많이 쓸 필요 없이 추가 고객 유치에 신경을 쓴다.


그러한 우려에 부합하는 관행이 이메일 마케팅이라고 알려진 것이다.


이 마케팅 방법에 대한 모든 내용과 마케팅이 어떻게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다음과 같은 글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케팅 카피를 개인적이고 친근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사업이 더 개인적인 것일 때, 그들은 그들과 더 잘 어울릴 수 있다고 느낀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왜 고객이 당신의 이메일 내에 가입했는지 기억할 수 있다.




"지금 구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이야 그것은 스팸메일로 여겨지고 당신의 좋은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회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아야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더 존경할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고마워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에게서 사게 될 것이다.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 당신의 이메일은 같은 로고와 색을 사용해야 한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몇 개의 이메일을 받은 후에, 개인들은 그것들을 인식하고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친숙함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과 전반적인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다.




휴일에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지 마십시오.


이 시기에는 사람들이 이메일을 자주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무시될 가능성이 더 높다.


물론 예외도 있다.


이러한 이메일은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귀사가 가지고 있는 다른 휴일 매출에 관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사람들로부터 적절한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무시하면 현재 고객뿐 아니라 이 고객에 대응하는 미래의 고객도 희생될 수 있다.


일부 ISP와 웹 호스트들은 또한 당신과 거래하기를 거절할 것이다.


이것은 생존을 위해 인터넷에 의존하는 기업에게 꼭 좋은 것은 아니다.




당신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사람들에게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보고 당신의 모든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당신의 사이트에서 가입을 취소할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자에게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정책을 위반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된 중요한 팁은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갖는 것이다.


이메일 주소를 찾고 그들이 거치지 않은 후에 이메일을 다시 보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것이다.


그것은 그야말로 시간 낭비다.




만약 당신이 유용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만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시간이 당신에게 가치 있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그들에게 무언가를 팔기만을 원하는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면서 그들을 무시하지 마라.


일상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전자 메일의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제품 또는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추가해 보십시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사람들의 수를 늘리는 한 가지 방법은 사람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 중 하나에 가입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입 양식을 설정하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기꺼이 가입할 것이다.




웹 사이트의 옵트인 양식에서 가입자에게 보낼 내용과 얼마나 자주 보낼 것인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독자들에게 그들이 받을 메일의 종류와 당신의 이메일이 얼마나 자주 오는지 알려줌으로써 기대치를 설정하라.


이것은 당신의 새로운 가입자들이 그들이 받는 이메일의 내용이나 수량에 당황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은 독자의 관심을 끄는 것이다.


올바른 접근법을 찾는 데는 약간의 실험이 필요할 수 있다.


당신에게 맞지 않는 것은 반드시 바꾸도록 하라.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온라인이나 다른 곳에서 배우는 새로운 전략과 기술을 시험해 보십시오.




분명히, 모든 기업은 다른 유형의 캠페인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수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전통적인 마케팅 캠페인의 단지 적은 비용으로, 그것은 대단한 성과와 함께 대단한 것이다.


아래의 유용한 팁을 참고해 보십시오.